입학안내/입학설명회/입학FAQ

입학안내/입학설명회/입학FAQ
faq_img.jpg

입학안내/입학설명회/입학FAQ List

  1. Q 미국 벨빌캠퍼스로 전학이 가능한가요?

    A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의 모든 학생들은 동일한 수업료로 미국에서 단기 1개월, 3개월, 6개월 또는 1년 이상의 교환 수업이 가능합니다.
    커리큘럼이 동일하기 때문에 학습과 대학입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미국과 한국에서 수업하므로 다양한 경험과 리더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졸업은 한국크리스천스쿨과 동일한 졸업장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2. Q 학교인가와 검정고시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A
    -> 미국 학교 인가사항
    -  COGNIA, NCA, NWAC, SACS, CASI : Candidate (BCS)
    -  미국 일리노이주 정식 등록 학교 (BCS)
    -  미국과 한국 이중 졸업장 취득가능

    ->한국 학교인가 사항
    - ASIC(Accreditation Service for International Schools, Colleges & Universities)
      현재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활동하며 권위있는 국제학교 인증기관 ASIC에서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인증을 획득하였고, 
      CSI (Christian Schools International) 회원학교로 등록되어있습니다.
    - WACS(World 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
    - CSI(Christian Schools International)
    - KACS(Korean 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

    ->검정고시
    - 국내대학에 입학하고자 할 때에는 학교에서 교육하는 검정고시와 평생교육인가를 통해서 고등학교 졸업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검정고시준비를 위한 특당은 방학중에 특강이 실시됩니다)
  3. Q 편입이 가능한가요? (편입학 시기는 언제인가요?)

    A
    저희 학교의 정기입학 시기는 9월 학기와 3월 학기이고, 각 학년에 결원이 있는 경우에는 수시입학도 가능합니다.
    입학이 가능한 학급의 경우는 매월 1일과 15일에 수시입학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학급의 정원이 충원된 경우 입학은 다음 학기로 미뤄지게 됩니다.
  4. Q 외국 경험이 없는 자녀인데 수업이 가능한가요?

    A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준을 파악하고 ESL/IEP 과정을 통해 수준별 영어수업을 진행합니다.
    초등 저학년의 경우 적응기간이 더 짧으며, 초등 고학년의 경우 ESL/IEP반으로 편성되며, 
    중등이상은 방과 후 ESL 수업을 통하여 실력을 보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5. Q 입학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A

    학년에 따라 다르지만, 분명한 성경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는 신실한 기독교 가정의 자녀이여야 합니다.

    매주 월요일 입학설명회 후 실시되는 교장(입학위원회)과의 상담을 통하여 가입학이 결정되며, 필요에 따라 추가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후, 서류전형을 통하여 최종 입학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영어 실력이 부족할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ESL/IEP 과정을 병행하여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교회에 출석하지 않으시는 가정은 기독교 교육과 지도에 동의하시는 경우 상담을 통하여 입학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 Didn't God make you one body and spirit with her? What was his purpose in this?
  • It was that you should have children who are truly God's people.
  • So make sure that none of you breaks his promise to his wife.
  • Malachi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