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학부

공연예술학부

공연예술학부Korea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

글로벌 크리스천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한국크리스천아트스쿨

한국국제크리스천아트스쿨은 "하나님의 온전한 백성(Truly God's People)"을 양성하는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의 비전에 따라 2011년 8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예술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세계의 문화를 이끌어갈 훌륭한 예술가들을 양성하고 하는 것이 한국국제크리스천아트스쿨의 설립목적이며 사명입니다.

최근 들어 IT(Infomation Technology)의 발달과 CT(Culture Technology)의 교류로 세계인들의 소통이 활발해진 가운데 한국의 IT,CT으 선도적 발전은 국제사회에서 한류의 물결을 일으키며 그 가치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공연예술은 단순히 예술을 넘어 21세기 산업의 주류를 이끄는 문화컨텐츠가 되기도 하고 새로운 이즘을 창조하는 무한한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한국 예술가들, 특히 크리스천 예술가들의 올바른 신앙관과 이에 따른 분별력 있는 사상과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예술 활동 및 역할이 이 시대에 매우 중요합니다.

한국국제크리스천아트스쿨 공연예술학부는 기독교 세계관을 중심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춰 이 시대에 공연예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한 예술교육을 실시합니다.
공연예술학부 교수진은 각 전공 분야에 최고의 퀄리티를 갖춘 영성있는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타 예술 중.고등학교의 차별화된 교육으로 크리스천 예술인으로서 경쟁력 있는 세상의 리더로 서게 될 거라 믿습니다.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공연예술학부장

공연예술학부 교육과정

특징
  1. 공연예술학부로서는 국내 유일하게 예중, 예고로 나뉘어 교육되고,
    본교 학생들은 일반 예술고등학교와는 차별성 있게 체계화된 시스템의 연계과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2. 예술 중,고등학교로서는 국내 유일하게 국내 대학 뿐 아니라 해외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글로벌한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3. 예술 중,고등학교로서는 국내 유일하게 최고의 퀄리티를 지닌 교수진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전공에 따른 예중,예고 학생들의 수준에 따라
    예술장르의 융합을 이해시키고 창조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전문적인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 Didn't God make you one body and spirit with her? What was his purpose in this?
  • It was that you should have children who are truly God's people.
  • So make sure that none of you breaks his promise to his wife.
  • Malachi 2:15